하나님의 계명

[스크랩]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증거하신 어머니하나님◑

ljh001 2015. 8. 9. 00:44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증거하신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가 성경이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을 전하면 많은 사람들이 말을 합니다.

 

"여자 하나님이 어디 있냐""하나님의교회 사람들은 말도 안되는 하나님을 만들어 섬긴다"

 

등등 수없이 많은 말들로 하나님의교회의 어머니하나님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의 생각처럼 어머니하나님이 터무니 없는 하나님이실까요?

 

자신들의 변하지 않는 고정관념과 생각으로 오신 어머니하나님을 배척한다면

 

그것만큼 어리석은 행동이 있을까요?

 

다음의 이야기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가 전하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자신의 모습은 어떤지 돌아보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액자에 맞추어진 그림

 

 

 

 

당신이 유명한 그림을 선물로 받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가지고 있는 액자에 넣으려 하니 그림에 비해 액자가 터무니없이 작습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액자를 새로 맞추시겠습니까? 아니면 액자에 맞게 그림을 잘라내시겠습니까? 아마 많은 사람들의 대답은 액자를 새로 맞추는 쪽일 것입니다.그리고 그림의 가치를 제대로 아는 사람이라면 더욱 고급스런 액자를 살 것입니다.제대로된 사람과 제대로된 생각은 바로 이런 것입니다.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한 편견도 무엇을 중시하는가에 따라 그 결과는 달라집니다.

 


그런데 그림을 잘라냈던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바로 2천 년 전 유대인들입니다. 그들은 수백 년간 메시아를 애타게 찾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그들에게 메시아의 존재는 그야말로 매우 귀한 보물이었습니다.그림으로 비유하자면 가장 가치 있고 값어치 높은 그림이 바로 메시아였던 것입니다. 그런데 웃지 못할 일이 벌어졌습니다.그들이 초대 하나님의교회의 진리를 전파하신 메시아를 배척하고 죽이는 일에 가담했기 때문입니다.

 


나와 아버지는 하나이니라 하신대 유대인들이 다시 돌을 들어 치려 하거늘 ··· 유대인들이 대답하되 선한 일을 인하여 우리가 너를 돌로 치려는 것이 아니라 참람함을 인함이니 네가 사람이 되어 자칭 하나님이라 함이로라 (요한복음 10:30~33)

 


빌라도가 가로되 그러면 그리스도라 하는 예수를 내가 어떻게 하랴 저희가 다 가로되 십자가에 못 박혀야 하겠나이다 빌라도가 가로되 어찜이뇨 무슨 악한 일을 하였느냐 저희가 더욱 소리 질러 가로되 십자가에 못 박혀야 하겠나이다 하는지라 (마태복음 27:22~23)

 


겉으로는 성경을 본다 하고 하나님을 믿는다 하면서 성경대로 이 땅에 오신 메시아, 예수님을 철저히 배척했습니다.오늘날도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성경을 본다 하지만 수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가 전하는 어머니하나님을 철저히 배척하고 있으니 말입니다. "하나님은 사람이 될 수 없다""어머니하나님은 있을 수 없다"며 자신들의 생각에 맞추어 액자를 만들어 놓고 성경대로 오신 하나님의교회의 어머니하나님을 잘라내버린 것입니다.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요한계시록 22:17)

 


이리 오라 내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네게 보이리라 하고 ···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보이니 (요한계시록 21:9~10)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

 

 


 

오늘날 이 시대는 성령과 신부께서 구원을 주시기로 예언되어 있습니다.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모든 말씀을 예언의 눈으로 바라봅니다.그러나 성경을 본다 하고 하나님을 믿노라 하는 기성교단 지도자들이 “여자 모습의 하나님은 없다”며 성경대로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의 어머니하나님을 배척하고 있습니다.

 

 

2천 년 전과 같은 실수를 반복하고 있는 것입니다. 사람의 짧은 지식으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께서 친히 증거하신 어머니하나님을 가볍게 판단해서는 결코 안될 것입니다.그것은 작은 액자에 큰 그림을 담으려 하는, 어리석고 미련한 짓이기 때문입니다.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는 이러한 고정관념 속의 사람의 미련한 생각을 하루 빨리 버리라 당부하고 싶습니다. 이는 성령시대 구원자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가 믿는 어머니하나님이시기 때문입니다.

 

 

 

생명수의 근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출처 : 성령과신부께서 함께하는 하나님의교회
글쓴이 : 맑은 향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