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버지 하나님

[스크랩] 말씀이 육신되어 두 번째 임하신 안상홍님(하나님의교회)

ljh001 2015. 8. 3. 23:20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말씀이 육신이 되어 두 번째 임하신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고 전하고 있습니다(요 1:1,14).

하나님께서 두 번째 이 땅에 오시는 목적은

우리에게 구원을 주시기 위해서입니다(히 9:27~28).

그래서  성령 안상홍님께서는 구원의 진리 새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두 번째 나타나시는 모습 - 말씀이 육신이 되어
  
 
하나님께서는 이 땅에 우리 구원을 위해 두 번째 나타나신다고 예언하셨습니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장 28절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 번째 오실 때 어떤 모습으로 오실까요? 어떤 사람들은 천천만만의 천사들과 함께 불꽃 중에 영광스러운 모습으로 오실 것이라고도 하고 혹은 하늘에서 구름을 타고 오실 것이라고도 합니다. 그런데 히브리서 9장에는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라고 명시하였습니다. 따라서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첫 번째 나타나신 모습을 알면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두 번째 나타나실 때의 모습도 알 수 있습니다.
 
인자의 온 것은 잃어버린 자를 찾아 구원하려 함이니라 (누가복음 19장 10절)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해 첫 번째 나타나신 분은 예수님이십니다. 초림 예수님은 어떤 모습으로 이 땅에 나타나셨나요?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우리가 그 영광을 보니 아버지의 독생자의 영광이요 은혜와 진리가 충만하더라 (요한복음 1장 14절)
 
2천년 전 말씀 하나님이신 예수님께서 육신이 되어 인생들과 함께 거하셨습니다. 사도 요한은 본래 보이지 않는 하나님께서 육신의 모습으로 오셨기에 '나타나셨다'고 한 것입니다. 
 
본래 하나님을 본 사람이 없으되 아버지 품속에 있는 독생하신 하나님이 나타내셨느니라 (요한복음 1장 18절) 


구원을 위해 나타나신 예수님은 말씀이 육신이 되어 나타나셨습니다. 구원을 위해 두 번째 나타나신다는 말씀도 말씀이 육신이 되어 나타나신다는 말씀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경 예언의 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나타나신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습니다.

 

 

 

 

안상홍님께서 재림 그리스도이신 증거는 성경 수많은 예언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화과나무의 비유, 다윗왕의 위, 멜기세덱의 반차 등 성경을 통해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깨닫는 하나님의 자녀 되시기 바랍니다.

 

출처 : 성령과신부께서 함께하는 하나님의교회
글쓴이 : 또랑또랑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