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스크랩]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한다...악을 행하는자는 누구인가??

ljh001 2015. 7. 29. 23:27

하나님의교회는 성경대로 일곱째날(토요일) 안식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세상의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은 하나님께 모두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경에서 알려주신 안식일 예배가 아닌것은 하나님께서 모두 악을 행한다 하셨습니다.

 

느헤미야 13:17 내가 유다 모든 귀인을 꾸짖어 이르기를

너희가 어찌 이 악을 행하여 안식일을 범하는냐

 

 

하나님의 말씀을 가르치는 목사라 할찌라도 성경을 가장 잘아는 신학박사라 할찌라도

하나님을 믿고 선하게 살아가면서 남을 돕는다 할지라도 

안식일을 범하는 것이 악이라 말씀하셨습니다.

반면에 안식일을 지키는자는 뭐라고 하셨을까요?

 

에스겔 20:19~ 나는 여호와 너릐 하나님이라 너희는 나의 율례를 좇으며

나의 규례를 지켜 행하고

또 나의 안식일을 거룩하게 할찌어다 이것이 나와 너희 사이에 표징이 되어

 너희로 내가 여호와 너희

하나님인줄 알게 하리라 하였었노라

 

안식일을 지키지 않으면 악을 행하는 자이지만 안식일을 지키는 자는

하나님과 하나님 백성사이의

표징이 되고 또한 하나님을 알게 하신다고 하였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하나님을 알수 있는 유일한 표징 바로 안식일입니다.

 

안상홍님 알려주신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안식일을 통해

하나님의 백성이 되어 모두가 구원의 축복 받길 바랍니다.

출처 : 이단 연구소와 진리 연구소
글쓴이 : 후리지아 원글보기
메모 :